Date : 05-04-27
보안연구실 대학원 진학과 관련하여
Author : Admin
Views : 13,874
금년도 봄/가을 학기 대학원 진학에 있어 보안연구실에 관심을 가져준 분들에게 우선 감사드립니다.
몇몇 분은 관심을 가지고 미리 연락도 하신분도 계시고, 당일에 찾아온 분들도 계셨습니다.
TO가 여의치 않아 많은 우수한 분들이 지원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지 못한 점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향후 저희 연구실에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신 경우에는 대학원 면접 당일날에 찾아오시는 것보다 그 이전에 연락하시거나 방문하여 상담을 하시는 것이 당일 허둥대지 않을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연락을 하실때 자신의 경험과 관심사항을 보일 수 있는 자료들을 정리하여 이메일로 우선 보내주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관련분야의 경험을 포함하여 정리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가 있다면 주어진 시간내에 자신을 알리는데 매우 효과적인 자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heejo(at)korea.ac.kr, ks8171235(at)korea.ac.kr 로 CV를 포함한 메일을 보내주셔서 미리 면담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담후 2020학년 봄학기부터 대학원에 지원시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실 석사, 석박통합, 박사 지원생은 [일반대학원] -> 학과 선택을 [컴퓨터학과] -> 전공 선택을 [컴퓨터보안전공]" 으로 하여야 함.
- 학석사연계과정으로도 지원 가능함. (https://graduate.korea.ac.kr/matriculate/bachelor_master.html)

2022년 10월부터 진학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담당자 양경석 연구원( ks8171235(at) korea.ac.kr )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